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오발기어식 유량계 DON

모든 요건을 충족하는 오발기어식 유량계 DON 

  
오발기어식 유계 모델 DON은 다목적이고 경제적인 유량계로 액체 유량측정분야의 거의 모든 요구를 충족시킵니다. 매 회차에 있어서 혼합 탱크에 첨가제의 양을 정확히 제어하거나 단순히 배달 트럭에서 저장 탱크로 디젤 연료를 이송하는 작업에 이르기까지 오발기어식 유량계 DON은 정확한 지시 값을 보여줍니다.

 DON이 깨끗한 액체를 측정하도록 설계된 반면, 1,000,000 cP 만큼의 고점도 유체에도 사용 가능합니다. 또한 밀도의 변화는 측정값에 영향을 주지 않을 뿐만 아니라 전도도에도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더욱이 이 유량계는 직관거리(IN / OUTLET)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결과적으로 다른 유량계들과 비교해 볼 때 더 적은 설치공간이 필요하게 됩니다.

 DON은 완벽히 기계식인 유량계, 또는 다양한 형태의 LCD 디스플레이 그리고 출력이 나가는 변환기 등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아래는 Kobold의 DON 오발기어식 유량계가 제공하는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측정 유체는 자동차 시트 생산에 사용되는 고점도 화학 물질인 다양한 “폴리올”입니다. 매 회차에 있어서 유량계 내부에 흐르는 서로 다른 종류의 폴리올이 있습니다. 최대 5000cp에 달하는 유체 점도의 변화로 인하여 코리올리스 질량유량계가 오발기어식 유량계와 경쟁하는 것이 쉽지 않습니다. 스테인리스스틸 하우징의 몇몇 DON 모델들은 하루 24시간 생산하는 공정에 적합합니다. LCD DISPLAY에 유량과 적산값을 표시하는 옵션을 선택 할 수 있으며, 4 – 20 mA 아날로그 출력은 별도의 PLC에 연결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