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 날개가 있는 유량 지시계-DAF (Flow Indicator)

회전 날개가 있는 유량 지시계-DAF (Flow Indicator)

KOBOLD 회전 날개형 유량 지시계 DAF는 유량 측정 필요 없이 시각적 유량 지시가 필요한 곳에 적용됩니다. 전면 및 후면에 투명한 창이 있는 사각 하우징에는 회전 베인이 들어 있는데, 이 베인은 흐르는 유체에 의해 발생하는 회전 운동으로 ‘흐름’이 있음을 나타냅니다. 

DAF는 동일한 하우징 사이즈로 G 1/8 … G 11/2까지 배관에 설치할 수 있습니다. 별도 옵션사항으로 DN 15에서 DN 50까지 플랜지 연결이 가능합니다. 유입구의 오리피스를 변경함으로써 0.03 … 0.1 ~ 5 … 150 l/min 의 범위의 흐름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DAF는 어느 위치에도 설치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흐름은 화살표로 표시된 방향이어야 합니다. 4 가지 재질의 조합을 통해 다양한 분야에서 최적의 선택이 가능합니다.

특수 재질의 플라스틱 (Trogamid-T / polysulfone with stainless steel: 자극성과 부식성이 있는 매체에 적합)으로 만들어진 하우징 적용 시 최대 10 bar의 압력 조건에서 경제적인 유체 모니터링을 제공합니다. DAF는 poly-sulfone cover에 nickel 도금된 brass 및 st. steel 하우징 적용 시 최대 압력 16 bar까지 적용이 가능합니다. 이 장비는 최대 110 °C (폴리 설폰) 또는 최대 60 °C (Trogamid-T)의 온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별히 설계된 연결 지지대는 작동 중에도 사이트 글라스를 돌릴 수 있게 하여 최적의 모니터링을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