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적의 도징(베치-컨트롤) / OPTIMUM DOSAGE – ZED-D

최적의 도징(베치-컨트롤)   / OPTIMUM DOSAGE – ZED-D

KOBOLD의 도징 컨트롤러(베치-컨트롤러) ZED-D는 유체의 도징 및 모니터링에 이상적입니다.  개별적으로 설치된 유량계의 신호를 처리하여 공정에 맞게 자유롭게 구성할 수 있습니다. 판넬 설치형 모델뿐만 아니라 벽 또는 파이프 설치를 위한 피팅을 포함한 견고한 알루미늄 필드 하우징 (IP 65) 모델도 선택이 가능합니다. 

표준 산업 자동화 및 모니터링 시스템에 통합을 위해 ZED-D는 2 개의 제어 입력, 2개의 릴레이 출력, 1 개의 아날로그 출력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도징 및 모니터링 기능을 위해 두 개의 릴레이 출력(도징 출력과 스위치 출력)이 제공됩니다. 펌프 제어, 유량 모니터링 또는 충진 및 미세 투여 등 진행하고자 하는 작업에 맞게끔 최상의 설정 기능을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자유로운 범위 설정 및 표시 단위 선택이 포함됩니다. 암호 설정 기능은 작동 오류에 대한 모든 설정을 보호합니다. 

쉽게 읽을 수 있도록 잘 배열된 두 줄의 디스플레이는 현재 유량과 도징 상태(베치-컨트롤)를 나타냅니다. 장치는 메뉴를 포함한 4 개의 키를 사용하여 작동합니다. Start / Stop 버튼은 도징(베치-컨트롤) 과정을 중단 시키는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