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량 제품을 없애기 위한 최적의 가스 버너 모니터링 – 압축 장치 전용 면적식 유량계 UTS

불량 제품을 없애기 위한 최적의 가스 버너 모니터링

Task:
 조명기계 제조업체는 일반적으로 생산 라인이 작을수록 더 큰 연간 유지 보수가 필요하다. 유지 보수 시에는 생산라인을 중단시키고 장비를 완전히 해체해야 한다. 고장이나 마모로 인한 부품 교체와 같이 수리가 필요한 버너나 밸브는 다시 잘 닦아내고 생산라인을 재조립해야 한다.

 이러한 점검 후에야 불량 처리된 제품들의 재 생산을 할 수 있게 된다. 재정비된 각각의 생산라인은 재정렬이 반드시 필요하며, 개별 버너는 반드시 정확한 온도에서 설정이 되어야 하며 전 생산 공정이 최상의 제품을 제조할 수 있도록 조정되어야 한다. 이러한 공정은 정확도뿐만 아니라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 하고, 이런 기간 동안에는 시운전을 통해 많은 불량품을 만들어 내기도 한다. 소요된 시간과 그로 인한 불량품 발생이 비용을 발생하게 하고, 완제품 가격을 인상시키고 그리고 결과적으로 시장에서 경쟁력을 약화시키게 한다.

Solution:
 이러한 생산 라인에 코볼드 면적식 유량계 UTS 모델이 장착 가능하다. 하나의 UTS 제품은 버너 제어를 위한 개별 가스 회로에 내장될 수 있다. 장비 제조에 있어서 주요부분의 수정 없이 단지 10~20개의 유량계의 설치는, UTS 모델이 작고 컴팩트한 디자인이기 때문에 쉬운 작업이다. 생산라인이 완벽한 제품을 생산할 때, 계측기의 표시된 값들은 기록된다. 다음 생산 라인의 셧다운과 컨베이어 벨트가 가동하기 전에, 모든 버너는 UTS의 도움으로 기록된 값으로 설정된다. 이러한 과정으로 각각의 버너 세팅을 하는 시간은 몇 초밖에 걸리지 않는다. 고객은 짧은 시간에 첫 제품이 완벽환 제품으로 지속적인 생산을 할 수 있게 된다. 이러한 유량계를 사용하는 총 투자비용은 단지 몇 번의 유지보수를 통해 만회된다.

 

압축 장치 전용 면적식 유량계

– Glass Cone for Gas Burners
재질 : Brass, Stainless steel
모델 : UTS
Air : 10…100 Nl/h ~ 0.3… 3 Nm³/h
Tmax 65 °C; Pmax 3 bar
연결 : M 18 x 1.5, G ¼, ¼” NPT
정확도 : Cl. 4 according to VDI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