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팅 타입 레벨스위치 M

플로팅 타입 레벨스위치 M


레벨 스위치 M 시리즈 모델은 가이드 튜브를 따라 유체와 함께 위아래로 움직이는 플로트로 구성되어있다.그러하기 때문에 최대 4개까지 접점이 가이드 튜브내에 몰딩되어 있고, 링 모양의 자석이 플로트 내부에 장착되어 비 접촉방식으로 스위치가 작동된다.

 밀폐된 접점들은 N/C(normal close), N/O(normal open) 또는 Changeover 접점이 가능하다.
이러한 방식으로 탱크가 비었는지 가득 차 있는지를 자동으로 신호를 보내거나 자동 탱크 주입과 같은 수많은 단순한 작업들을 컨트롤릴레이(Control relay)를 통해서 조정할 수 있다. Brass, stainless steel, PP, PVC, NBR and PVDF 등의 재질이 선택 가능하며, 사실상 거의 모든 매체에 대해서 측정이 가능하다. 최대 유체의 온도는 150도 이고 최대 압력은 100 bar까지 가능하다. 가이드 튜브의 길이는 40mm에서 용기 상부에 플랜지 또는 나사식 연결이 가능하다. 플로트 타입에 따라 0.5 kg/dm3 의 낮은 밀도를 갖는 매체에도 사용할 수 있다. 지름이 18mm부터 시작하는 소구경 플로트는 제한된 공간을 가진 용기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다.

 방폭지역에서 사용을 위하여 Ex II 1GD Ex ia IIC T6 Ga/ Ex ia IIIC T85 °C Da -20 < Ta < +60 °C 와같이 ATEX(본질안전등급. Ex ia) 인증을 받은 스위치가 가능하다. 상부에 설치가 불가능할 때에는, 위의 설명한 것과 같이 정확하게 동작하고 측면에 설치할 수 있는 MS 모델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