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진동 저항 열전대 (Shakeproof) – TNK

 진동과 충격의 영향에 매우 둔감하기 때문에 TNK 저항 온도계는 특히 디젤 엔진의 온도를 모니터링 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매우 견고한 TNK 저항 온도계는 조선, 기계 공학분야에 사용이 적합하며 GL(German Lloyd) 및 독일철도(Deutsche Bahn) 등에 의해 규정된 기술적 요구 조건이 필요한 어플리케이션에 사용이 매우 적합합니다. 니플 또는 나사로 프로세스 연결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Pt 100 Ω, Pt 1000 Ω 또는 Ni 100 Ω, Class A와 B 등급 그리고 다양한 센서 길이와 재질등과 같은 여러 종류의 온도 센서들은 각각의 요구조건의 맞는 어플리케이션에 최대한 적합하게 만들어 집니다. 저항 측정은 피팅을 제거 하지 않고도 교체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뛰어난 계측기기는 2-wire, 3-wire 또는 4-wire 버전과 최소 -80° C 에서부터 최대 150° C 까지 범위를 측정할 수 있습니다. 최대 압력은 선택한 연결 타입에 따라 16 bar 또는 50 bar 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바닷물에 내구성이 강한 IP 65 알류미늄 연결 케이스는 안전하게 내부를 보호해 줍니다. 엔진 산업의 표준 솔루션 외에도 케이블 연결은 선박이나 군사 목적으로 사용하기 위해 DIN 89280 또는 VG 88812 따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진동 저항 열전대
재질 : Brass, bronze, stainless steel

모델 : TNK
측정 범위 : -80 ~ +150 °C
Tmax 150 °C; Pmax 50 bar
연결 : M 18 x 1.5; G ½; ½” NPT
정확도 : Cl. A or B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