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구경 볼텍스 유량계 – DVZ

컴팩트하고 경제적인 소구경 유량계 솔루션

 경제적인 소구경 볼텍스 유량계 DVZ 시리즈는 작고 견고하며, 저점도 유체에 대한 모든 어플리케이션에 통합하여 사용이 가능합니다. 뛰어난 신뢰성과 반응속도 때문에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구동부가 전혀 없는 유량 측정
  볼텍스 유량계는 측정을 위해 구동부가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카르만 볼텍스 통로(Karman vortex street)가 설치 되어 있고, 역삼각형 타입의 장애물이 내부에 형성 되어 있습니다. 측정 프로세스는 물과 유사한 점도로 실제 모든 액체에 적합합니다 – 유체의 압력, 온도, 밀도와 전기전도도에 무관합니다.

모든 분야에 적합한 시스템
 한편으로는, 특정 작동 원리때문에 본 유량계는 자극성과 부식성이있는, 또는 염분이 있는 매체의 측정에 적합합니다. 다른 한편으로는 초고순도(ultrapure)의 매체도 아무런 문제없이 측정할 수 있습니다. 소구경 볼텍스 유량계 DVZ 시리즈는 여러가지 각기 다른 버전으로 최대 100 l/min 까지 측정이 가능합니다. 모듈화 된 구조로 거의 모든 고객의 요구사항을 맞출 수 있고, 가격이 저렴해서 OEM용도로도 이상적입니다. 전형적인 어플리케이션 분야로는 레이져 냉각제 모니터링(coolant monitoring of lasers), 용접 로봇(welding robots) 또는 가열시스템(heating systems) 등이 있습니다.

소구경 볼텍스 유량계
-아날로그 출력 -펄스 출력

-컴팩트 타입 트렌스미터
-카운터 / 주입식 타입

재질 : PPS/Brass,
PPS/Stainless steel
모델 : DVZ
좋은 품질 경제적인 가격
물 : 0.5…4.5 l/min ~ 10…100 l/min
Tmax 80 °C; Pmax 20 bar
연결 : G ¼…1, ¼…1″ NPT
정확도 : ± 2.5 % of full scale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