삽입형 – 볼텍스 유량계 DVE

삽입형 – 볼텍스 유량계 DVE

대구경 배관을 위한 다양한 유량 측정 솔루션

설치 비용의 낭비를 예방하십시오!!​

코볼드의 삽입형 볼텍스 유량계 DVE는 대구경 배관에 단관형 타입을 적용하는 것보다 경제적이고 효율적인 설치 환경을 제공합니다. 특별한 프로브 디자인은, 최대 600mm / 24”까지(24” 이상은 주문 제작 가능) 대구경 배관의 중앙 스팀공급 라인, 지역난방 또는 중앙 온수 라인의 유량측정에 적합니다. 정확도와 턴다운 비율이 뛰어나 오리피스 시스템을 대체하는데 효과적입니다. 보통 기존 배관 라인에는 상부에 설치를 합니다. 온도, 압력 측정 그리고 3개의 아날로그 출력은 폭넓은 측정 작업을 가능케 합니다.​

신뢰성
>완전 용접 구조
>NO SEALS
>-200…400 °C


다양성
>DN 600 / 24” 배관까지 적용 가능 (24” 이상은 주문 제작 가능)
>프로세스 가동 중 탈거가 가능한 RETRACTING 디바이스 설치 가능(옵션)
>유체의 온도, 압력 측정 가능
>최대 3개의 아날로그 출력까지 가능
>개별적 설치 길이 조정 가능
> 다양한 전기 공급: 12-36 VDC loop / 24 VDC 4-wire / 100-240 VAC
>에너지 모니터링 소프트웨어 가능 (열량 측정 기능)
>방폭 인증: IECEX, KTL (국내 방폭 인증)


편리성
>턴 다운 비율 1:30에서 1:100
>프로세스의 멈춤 없이 제품 탈거 가능 (RETRACTING 옵션 선택 시)
>다양한 측정 포인트에 사용 가능한 측정 프로브
 

 중앙 스팀공급 라인이나 지역난방 또는 중앙 온수 라인 등에 에너지 절약 및 경비 절감을 위한 최근 추세는 신뢰성 있는 모니터링과 정확한 사용 기록입니다. 이러한 대구경 배관을 사용하는 환경에서는 인라인(단관형) 타입은 경제적이지 못하거나 기술적으로 적당하지 않습니다. 오리피스 시스템은 구식이며, 낮은 정확도와, 10:1의 낮은 턴다운 비율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볼드의 삽입형 볼텍스 유량계 DVE는 이러한 조건에서 최상의 솔류션을 제공하며 특히 스팀 및 온수 응용 분야에 대해 에너지 모니터링 소프트웨어(열량계 기능 탑재)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를 통해 사용자는 에너지 소비를 최적화하고 에너지를 30 % 이상 절약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