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상적인 회전 날개형 유량계 – DFT

환상적인 회전 날개형 유량계 – DFT     

DFT 회전 날개형 유량계는 전형적인 임펠러 기술이 적용된 것으로 체적 유량의 측정 또는 모니터링을 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이러한 형태의 조립식 디자인은 다방면에 사용이 가능하고, 저렴하고 그리고 작동 시 공간을 줄여줍니다.

DFT는 효율적이고 저비용 생산 방식을 요구하는 산업에 부합되며, PFTE 하우징 옵션으로 강산, 강염기의 자극적인 유체에 있어 일정하고 매우 신뢰할 수 있는 측정값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넓은 측정 범위로서 0.2 – 2.0 L/min부터 3 – 60 L/min까지, DFT 회전 날개형 유량계는 광범위하고 다양한 적용이 가능합니다. 최대 운전 온도는 80 °C, 최대 압력은 16 bar (황동하우징의 경우)로 거의 모든 프로세스 조건에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코볼드 임펠러의 핵심은 안전하게 매립된 링타입 자성체로서 각각의 유체에 대하여 완전히 밀폐되어 있습니다. 유체의 흐름이 임펠러의 회전을 통해 공간 절약형으로 제작된 하우징에 붙어있는 홀센서로 전이됩니다. 이 홀센서는 차례대로 회전운동을 체적에 따라 주파수 신호로 변경시킵니다. 이어지는 코볼드 전자장치는 신호를 디지털 디스플레이로 보여주거나 아날로그 신호로 변화시켜줍니다. 그리고 두 개의 접점까지 스위치로 사용 가능합니다. LED는 작동 상태를 보여주고 릴레이 값의 스위치 상태 등을 보여줍니다.

코볼드 인스트루먼트 전자장치의 조합으로 어려운 조건에서도 극히 정확한 측정 결과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