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전 날개형 유량지시계 / Flow Indicator with Rotor – DAF

회전 날개형 유량계 / Flow Indicator with Rotor – DAF


코볼드의 회전 날개형 유량지시계 모델 DAF는 유량 측정이 요구되지 않고, 시각적 유량 지시가 필요한 경우에 적용된다. 투명한 앞, 뒤의 창이 있는 사각형의 하우징에는 유체에 의해 회전하며, 유량이 흐른다는 것을 나타내는 회전 날개를 포함하고 있다.

DAF 시리즈는 동일한 하우징으로 G 1/8에서부터 G 1 ½ 까지의 배관에 설치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DN15에서 DN50까지의 플랜지 연결 또한 가능하다. 유입구 오리피스를 변경함으로써 유량범위는 0.03…0.1 l/min부터 5…150 l/min까지 얻을 수 있다.

계측기는 어떤 위치에서도 설치가 가능하다. 그러나 유량의 흐름은 화살표 방향을 따라야 한다. 다양한 재질의 조합은 다양한 어플리케이션에서 최적의 계측기를 선택하도록 한다.

플라스틱 재질로 제작된 하우징은 최대 10 bar의 압력까지 사용되며, 저렴한 가격의 유량 지시계를 제공한다.( 화학적 반응이 강한 매체에 있어서는 Trogamid-T 또는 polysulfone에 스테인리스 스틸 연결부 사용) 또한 유량 지시계 DAF는 최대 16 bar의 압력에 적용할 수 있고, Brass 하우징에 Trogamid-T 커버 (또는 스테인리스 하우징에 Polysulfone 커버)로 공급된다.
유량지시계는 최대 110 °C(polysulfone)  또는 60 °C(Trogamid-T)까지 사용 가능하다.

특수한 연결 지지대들은 작동 중에도 최적의 뷰를 위해 사이트글라스를 최적으로 회전 가능하도록 한다.

 

회전 날개형 유량지시계
재질 : Brass, stainless steel
모델 : DAF
물 : 0.03…0.1 l/min ~ 5…150 l/min
Tmax 110 °C; Pmax 16 bar
연결 : G ⅛…1½, ⅛…1½” NPT female,
flange DN 15…50, ANSI ½…2″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