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형 디자인 플라스틱 유량계 / 스위치 – VKP (기름 & 물)

 면적식 유량계는 여전히 업계에서 널리 알려지고 사용되는 보편적인 유량계이다.
모델VKP 역시 이런 검증된 원리에 의해 작동된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원추형 측정 파이프 대신, 튼튼하고 충격에 강한 폴리설폰 재질로 만들어진 하우징안에 원추형 회전축이 위치해 있으며 끝이 뾰족한 오리피스 역할의 플로트가 있다.

 유량계를 통하여 유입되는 매체는 플로트의 오리피스를 통과하여, 스테인리스 스프링의 힘에 비례하여 플로트가 들어올려지게 되고 높이에 따라 유량을 표시한다. 실제 유량은 하우징 외부에 부착 된 눈금에서 직접 읽을 수 있다.

 스프링과 원추형 회전축의 조합으로 VKP는 원추형 측정 파이프가 있는 다른 일반적인 유량계보다 훨씬 더 컴펙트하다. 따라서 기계 및 응집체의 유량을 측정하는 데 이상적이다.

 VKP는 추가 보정 없이 어떤 위치에나 설치할 수 있어, 운반 가능한 측정 장치 또는 유연한 파이프 (예 : 호스)에 설치하기에 이상적이다.
끝이 뾰족한 오리피스 플로트를 사용하면 점도에 상대적으로 민감하지 않으며 점도가 온도 변화에 따라 변하므로 오일의 유량 측정에 매우 적합하다.

 외부에 홈이 있는 특별-설계된 플로트는 최대 400 μm의 입자를 포함하는 불순한 유체를 측정 할 수 있다.
측정 범위는 2 ~ 100 l / min 물 또는 오일에 가능하다. 표준 연결은 G 1과 1 “NPT이며, 그 밖의 다른 연결로는 황동 솔더 파이프 연결, PVC 풀 인 연결 또는 G ½ 또는 G ¾  나사 연결(Brass, St Steel)이 있다. 장치의 간단한 구성과 몇 안되는 부품의 사용은 계측기의 가격을 낮게 하고 대규모 사용에 탁월한 적합성을 부여한다.

 유량을 모니터링을 위한 조정 가능한 리드-스위치가 장치에 장착될 수 있다.

 

점도 보상형 플라스틱 유량계/모니터
재질 : Polysulfone
모델 : VKP
물 : 2…20 l/min ~ 20…100 l/min
Oil : 1…18 l/min ~ 10…75 l/min
Tmax 120 °C; Pmax 16 bar
연결 : G ½, G ¾ female/male, G 1, 1″
NPT male, solded or glue-in connection
정확도 : ± 5 % of full scale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