면적식 유량계 / 모니터 – DSV

 DSV 면적식 유량계 및 모니터는 매체를 육안으로 직접 확인하거나 흐르는 여부를 확인하기 위한 최적의 제품입니다. 측정 튜브는 강력한 붕규산 유리(borosilicate glass)로 만들어 집니다.
원뿔형 슬롯이 들어 있는 원통형 튜브를 사용하여 플로트를 움직여 생기는 유량변화 등에 대한 특허 받은 기술로 인해, 이 측정 과정에서 생기는 일반적인 결합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종류의 제품들로 특정 유량 용도에 맞는 적합한 유량계 선택이 가능해 졌습니다.
최소 0.25 … 1.25 l/min 부터 최대 10 … 130 l/min 까지 9개의 측정 범위를 선택 할수 있습니다.
필요조건에 따라, 신뢰할 수 있고 경쟁력이 있는 시스템의 단순하게 광학적으로 보여주는 부분을 전기적인 스위치 펄스 값으로 완성하게 합니다.

 Brass 하우징과 스테인레스 스틸 하우징을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플로트용으로 적합한 재질이 많이 있습니다. 그 재질로는 PP, 니켈 도금 brass, PVDF 또는 스테인레스 스틸등으로 제작이 가능합니다. 영구 자석이 있는 플로트의  한계 위치는 직접 접촉하지 않는 상태에서도 외부의 리드(reed) 스위치에 의해 표시됩니다.

 보호등급이 IP65인 견고한 이 유량계는 수직으로 장착되며 유량의 방향은 아래에서 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한번 올바르게 설정되면 지속적으로 높은 정확도를 유지합니다.

면적식 유량계/모니터
재질 : Brass, stainless steel
모델 : DSV-1 / 3
물 : 0.25…1.25 l/min ~ 10…130 l/min
Air : on request
Tmax 100 °C; Pmax 10 bar
연결 : G ¼…1¼, ¼…1¼” NPT female
정확도 : ± 4 % of full scale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