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팩트 터빈 유량계 – DRS

 코볼드사의 견고한 DRS 유량계는 작은 공간에서도 사용할수 있도록 컴팩트하게 디자인 되었습니다. 측정 방식은, 회전이 외부에서 자석에 의해 비접촉식 방식으로 감지되기 때문에 마모가 거의 없으며, 사파이어 터빈 휠을 사용하여 액체류에 사용이 적합합니다. 측정 최대 범위(full-scale)의 0.1%의 높은 반복성을 기초로하여, 신뢰할 수 있는 DRS 유량계는 장기간의 안정성과 일괄 처리 작업 (batching tasks)에 매우 적합합니다.

 다양한 모듈러(modular) 시스템은 특정 어플리케이션에 알맞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DRS 유량계는 표준 산업용 출력을 제공하는 다양한 전자기기 옵션이 제공되어 자동화와 시스템 제어의 확실한 통합 구성을 가능하게 합니다. 옵션이 다양하여 다이렉트 홀 센서 출력 신호를 가진 단순한 센서에서부터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디스플레이 및 한계 접점의 특성을 가진 복잡한 장치에까지 이르고 있습니다.

 컴팩트 터빈 유량계 DRS는 2 … 40 l/min 까지 측정이 가능하며 연결부는 ½“ 또는 ¾“ 나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센서 하우징은 브라스(brass)와 스테인레스 스틸 또는 플라스틱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메탈 버전으로 최대 압력 200 bar까지 사용이 가능합니다. 추가적으로 온도 측정까지 광범위한 제품 선택이 가능 합니다.

 

터빈 유량계/모니터
– 컴팩트 타입 – 카운터
-아날로그 출력 – 포인터 지시계
재질 : Brass, stainless steel, PPO
모델 : DRS
물 : 2 ~ 40 l/min
Tmax 80 °C; Pmax 200 bar
연결 : G ½, G ¾, ¾” NPT
정확도 : ± 1.5 % of full scale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