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GR 가이드 웨이브 레이더 레벨 미터

가이드 웨이브 레이다 레벨계(TDR)
재질 : Stainless steel, PTFE
모델 : NGR
측정 범위 : 200 ~ 4000 mm (liquids)
Tmax 100 °C; Pmax 10 bar
연결 : G ¾, ¾" NPT male
아날로그 출력, 접점 출력
정확도 : ± 5 mm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

 코볼드 NGR 가이드 웨이브 레이더 레벨 미터는 시간 영역 반사방식 (TDR; 유도형 파동 레이더 또는 유도형 극초단파라고도 함) 원리로 작동 되고, 레벨 측정 및 모니터링을 위해 견고하고 낮은 유지보수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일반적으로 정전 용량 레벨 미터는 작은 탱크에 사용되어 왔습니다. 정전 용량 미터의 단점은 탱크의 매체 유전율과 특정 프로브(probe) 보정 값에 의존한다는 점 입니다. 그러나 가이드 웨이브 레이더 레벨 미터 NGR는 이러한 단점을 보강하고 프로세스 연결에서 불과 25 mm의 최소 데드 밴드를 제공하여 보다 효율적인 비용의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가이드 웨이브 레이더 레벨 미터 NGR은 400 ms 보다 더욱 신속한 반응 시간을 제공하고 아무런 문제 없이 최대 500 mm/s의 레벨 변화를 감지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소형 탱크에 NGR의 사용은 필수적입니다.

 이전 기술과는 달리 TDR은 프로세스 매체의 밀도 또는 전도율의 영향을 받지 않으며, 화학적 물리적 특성과 무관하게 측정값을 보여 주며, 심지어 침전물(deposit-forming) 및 발포액(foaming liquids)에도 일관된 정확성을 보여줍니다. NGR은 오일과 물 기반의 유체, 냉각수, 분쇄와 유압 오일 또는 정화된 혼합물, 탈지제와 세정제 등에 정확한 레벨 측정 및 모니터링을 위한 경제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NGR은 신속하고 쉽게 측정 값을 디스플레이로 확인이 가능하며 실시간 레벨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출력은 4-20mA , 0-10V 사용이 가능하며, 또는 필요에 따라 PNP/NPN 추가하여 4개의 출력을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NGR의 스테인레스 스틸 프로브는 측정 길이 2000 mm 까지 쉽게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고객의 어플리케이션에 따라서 최대 4000 mm 까지 프로브 설치 길이를 적용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길이를 잘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시운전은 유체가 없는 경우에도 센서의 시물레이션 기능으로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NGR은 공장 자동화, 공작 기계 및 건축 기계, 수처리 및 프로세스 산업, 건축 설비 및 설비 관리 뿐만 아니라 그 외 산업에도 사용이 적합합니다.

  • 불안정한 처리 조건 - 점도, 밀도 또는 산성도 등은 정확도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함.
  • 흔들리는 표면 - 액체가 끊는 표면, 먼지, 거품 및 수증기 등은 기기 성능에 아무런 영향을 주지 못함. TDR은 또한 재순환 액체, 프로펠러 믹서, aeration tank 등에도 사용.
  • 끈적한 액체 - NGR은 폐식용유로 가득 채워진 진공 탱크는 물론 페인트, 라텍스, 동물성 지방, 콩기름, 톱밥, 미세탄소 분말(carbon black), 사염화 티탄, 슬랫(slat), 곡물 등이 담겨 있는 탱크에도 사용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