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체용 정전 용량식 레벨 스위치 – NCW / 마이크로웨이브 레벨 스위치 – LNM

액체용 정전 용량식 레벨 스위치 - NCW

코볼드의 액체용 정전 용량식 레벨 검출기 NCW 모델은 탱크나 저장소에 유체가 넘치거나 의도하지 않게 비워지는 것을 방지한다. 한계 레벨 측정을 위한 검증된 정전용량 검출 방식은 거의 마모가 되지 않고 측정이 가능하다. 테프론 코팅은 스테인리스 스틸 프로브를 매체로부터 분리하고 높은 내화학성을 보장한다.

네가지의 버전은 측정 작업에 따른 개별적인 선택을 할 수 있게 한다.
금속 탱크를 위한 단일 표준 방식 뿐만 아니라, 비철 탱크나 화학적 반응성이 강한 유체에는 더블 프로브 방식이 사용가능하다. 낮은 유전율(low dielectric constant)을 가진 매체에는 동축(Coaxial)튜브로 측정이 가능하며, 고온용은 최대 125° C 유체에 사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다.

측정 프로브의 길이는 최대 4000mm까지 요청에 따라 개별적으로 제작이 가능하다. 게다가 상단부 설치 뿐만 아니라, 짧은 프로브를 이용하면 측면에도 설치 가능하다.

이 제품들은 매우 견고하게 제작이 된다.
LED light 상단에 있는 Potentionmeter 와 DIP 스위치는 각각의 매체의 신뢰성 있는 레벨 값을  정밀하게 조정할 수 있게 한다.

 

마이크로웨이브 레벨 스위치 – LNM

마이크로웨이브 레벨 스위치 모델 LNM은 스테인리스 스틸로 만들어져 있으며 식품용으로 승인된 재질을 사용한다. 이 제품은 식품 및 제약 산업의 거의 모든 어플리케이션을 위해 개발되었다.

마이크로웨이브 파는 작은 미리미터 단위로 매체를 측정한다. 거품, 응축수 또는 탱크에 침전되는 잔류물들에 대해서는 감지되지 않는다. 심지어 가장 측정이 어려운 매체의 경우에 있어서도 레벨은 이러한 측정 원리에 의해 검출될 수 있다. 이러한 측정 원리에 의해서 비전도성 매체를 측정하는 것이 가능하다. 이 레벨 스위치는 거품 자체는 측정 되지 않기 때문에 거품 형태의 매체에도 사용하는 것이 부분적으로 가능하다.

레벨스위치의 출력은 측정 센서 부분이 완전히 매체에 잠길 때 만이 스위치 작동이 된다. 이러한 장점은 다양한 장착 위치에 LNM을 설치할 수 있도록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용접용 슬리브 LZE 혹은 LZE-R 모델과 조합하여, 프로브는 불감대가 없는 측정을 가능하게 하게하고 위생 기준을 만족하게 한다. (EHEDG approval certificate).

LNM-레벨 스위치는 CIP/SIP 세척에 가장 적합하며, 다양한 슬리브 아답타들은 바리반트(Varivent®), 유제품 연결(*Dairy connection)과 트라이 클램프(Tri-Clamp) 아답타와 같은 다양한 프로세스 연결부들이 적용 가능하다. 따라서 이 LNM 레벨 스위치는 기존 시스템에 아무 문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STS 해드부 내부의 통합 전자회로는 별도의 잔자 장치 없이 직접적으로 센서 신호를 내보내는 것이 가능하다. 따라서 출력 신호는 PLC에 이어지는 처리과정등을 위해 직접적인 전송이 가능하다.

 

액체용 정전 용량식 레벨 스위치
재질 : Stainless steel, PVDF
모델 : NCW
Tmax 90 °C; Pmax 30 bar
연결 : G 1, G 2 male
Adapter : G 1¼, G 1½, round flange,
weld-in sleeve
1 relay, SPDT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

마이크로웨이브 레벨 스위치
재질 : Stainless steel, PEEK
모델 : LNM
Tmax 100 °C (150 °C for CIP); Pmax 10 bar
연결 : G ½, M 12 x 1.5 male,
hygienic installation system LZE
Open-Collector

카달로그 다운로드 (1) (2)